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매일유업, 고창군 소외계층에 '상하농원 김장김치' 나눔

-코로나19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국내산 원료로 만든 완제품 김치 전달

등록일 2020년11월27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매일유업이 고창군의 소외계층에 김장 김치를 나눴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고창군 소외계층에게 김치 450상자(4.5t)를 전달했다.

 

매일유업은 진암사회복지재단이 지난 26일 고창군청에서 '2020 희망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갖고 소외된 이웃에게 김장김치 450상자를 전달했다며 27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유기창 고창군수와 류영기 상하농원 대표 등이 자리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매일유업 창업주인 김복용 선대회장의 유지에 따라 1993년 설립돼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희망김장 나누기'는 2007년부터 실시한 행사로 원래는 임직원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나눠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해 최소한의 임직원만 참여하고 완제품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김치는 '상하농원 김장김치'로 고창과 해남 지역에서 자란 배추, 고춧가루 등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담궜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희망김장 나누기 행사는 지역에서 재배한 농산물로 해당 지역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을 고려해 고창군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김치를 구매, 전달함으로써 지역과 기업의 상생에 도움을 줄 수 있었다.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예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