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Again Thailand' 태국관광청, 현지 업체와 여행사 온라인 소통의 장 오픈

등록일 2021년01월06일 11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이코노미(G-ECONOMY) 방제일 기자]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으로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Again Thailand’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텔 및 리조트, 골프장 등을 비롯한 100여개의 태국 현지 유수의 관광관련 업체들이 이미 ‘Seller’로 등록돼 있어 여행사 관계자들이 ‘Buyer’로 회원 가입을 하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모든 업체들의 최신 정보와 혜택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진행을 위해 명시된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온라인 상에서의 실시간 채팅이 가능하다.

 

‘Again Thailand’ 마이크로 사이트는 언택트 시대로 예전처럼 오프라인 미팅이 전혀 불가능한 요즘, 최신의 현지 업체 정보를 확인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하고 실질적인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

 

이 모든 혜택이 마이크로 사이트에 회원 가입만 하면 무료로 가능하며, 특별히 회원 가입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태국관광청에서 직접 제작한 가이드북 3종 세트를 회원가입 주소지로 배송 증정할 예정이다.

 

회원 가입은 ‘Again Thailand’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직접 하면 된다.

방제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