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애프터샥 골전도 헤드셋 ‘오픈컴’, 산업 현장 개발제품

등록일 2021년01월13일 09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스포츠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던 골전도 이어폰 브랜드 애프터샥의 신제품 ‘오픈컴’이 산업ㆍ사무 현장의 근로자로부터 뛰어난 기술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오픈컴은 애프터샥의 주요 타겟이었던 스포츠 시장에서 벗어나 커뮤니케이션의 비중이 높은 산업 현장을 새로이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 폼-패드 형태나 인-이어 방식의 헤드셋의 불편한 점이 모두 해소되어 출시한 바 있다.

 

오픈컴은 16년간의 연구 끝에 취득한 600건 이상의 골전도 특허 기술과 함께 오랜 시간 실제 산업현장 근로자들에게 제품 테스트를 거치며 개발한 제품이다.

 

귀를 막지 않고 주변 소리를 함께 듣는 골전도 방식의 안전성, 장시간 착용해도 어떠한 통증이 없는 편안함, 오래가는 배터리 효율, 높은 생활방수 등급을 통한 내구성부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듀얼 붐 마이크를 통한 깨끗한 통화 품질까지 오픈컴은 산업 현장 근로자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이 모두 포함돼 있다.

 

세계 1위 특송 업체 DHL의 한국 지사 DHL코리아는 애프터샥의 골전도 이어폰을 약 800개를 구매해 사내 사무·현장 근무자에게 지급했으며, 화물, 운송 관련 기업부터 CS 전문 업체, 보안 서비스 업체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애프터샥 제품에 대한 대량 구매 문의가 진행되고 있다. 


 

애프터샥의 관계자는 “스포츠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애프터샥의 골전도 이어폰이 편리함, 편안함, 안전성의 장점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일상 생활이나 근로 현장에서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골전도 이어폰의 우수성에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더해진 오픈컴을 통해 더 쾌적하고 나은 업무 환경을 경험해 보기를 바라며 세상에 모든 산업 현장 근로자들이 오픈컴을 착용하고 불편함 없이 일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전했다.

 

애프터샥의 골전도 헤드셋 ‘오픈컴’과 다양한 제품들은 애프터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재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