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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이코노미는 경제와 스포츠를
중심 인터넷뉴스로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지·이코노미는 SNS미디어의 발달로 국내 SNS 네트워크망을 강화하고, 해외 아시아지역까지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해가고 있습니다.
또한 빅데이터 기반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언론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론 변화가 필요한 현재 지·이코노미 또한 새롭게 변화하기 위한 제2의 도약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이코노미 GPS기반 키워드 검색과 빅데이터를 통한 플랫폼을 구축해 보다 더 경쟁력을 확보하고 아시아네트워크 및 국내, 해외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강화해 정보의 다양성에도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언론으로 변화해 갈 것입니다. 시대에 멈추지 않고 21세기 변화에 새롭게 대응할 수 있는 언론으로 더욱 노력해가겠습니다. 지·이코노미 인터넷뉴스
CEO 김용두
지·이코노미는 1996년 10월 골프전문지 『골프가이드』로 창간해 24년 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잡지였습니다.
인터넷이 시작되면서 누구보다 더 발 빠르게 인터넷매체로도 함께 발돋움을 시작해 2020년부터는 골프와 경제를 아우르는 지·이코노미로 새롭게 변화를 주어 종전보다 더 많은 경제 전문기자단을 꾸려 실시간 뉴스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저희 지·이코노미는 단순한 언론이 아닌 현장 라이브 및 SNS 생방송, 해외특파원을 통한 미주, 아시아, 중화권 보도와 지·이코노미 의 국내 보도망을 추가 확보하고, 스튜디오를 통한 인터뷰 제작/송출은 물론 네이버, 구글, 다음, 카카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과 경쟁력 있는 바이럴 마케팅 시스템을 갖춰 명실상부 버라이어티 매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 외 SNS 외신기자 특파원들의 라이브 채널을 통한 방송과 셀러브리티 방송은 100~500만 명의 현장라이브 채널까지 확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지·이코노미 대표이사 강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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