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이창희 기자 | ㈜글린트증류소가 남상란 왕주 명인과 함께 출시한 글린트리큐르는 9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고 있다.
글린트리큐르는 우리 쌀로 만든 증류주에 논산딸기를 첨가한 K-리큐르로 혼술, 홈파티가 대세로 자리잡은 소비 트랜드를 반영됐다.
특히 이번에 글린트리큐르를 제작함에 있어 뮤즈가 된 가수 선미를 광고모델로 발탁했으며 열정적인 K-POP아티스트 선미와 열정적인 레드컬러가 좋은 시너지를 내고 있다.
글린트리큐르 팝업스토어 오픈 첫날 선착순 70명의 고객은 10일 선미와 사진 촬영 및 사인을 받게 됐으며, 팝업스토어에는 선미 사인 Bottle 및 판매존, 각인 서비스존, 칵테일 바 및 시음존, 룰렛 이벤트 존으로 나눠 풍성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글린트증류소 관계자는 "가장 한국적인 좋은 원료로 제품을 출시한 만큼 국내 리큐르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성공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글린트증류소의 리큐르는 오는 5월 초 온라인 런칭을 시작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하면서 K-주류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리큐르 후속 제품도 지속 선보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