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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보, 보그너 올해는 한층 더 성장 하는 해로

지이코노미 허필재 기자 | 코로나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하루 사이 백화점 매출이 50% 증가하는 등 소비세가 강하게 나타나고 있다. 특히 화장품, 아웃도어 등 매출이 증가 추세이다.

 

현재 종합 물류와 골프웨어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코스피 상장사 국보의 자회사인 보그너도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에 매우 분주한 모습이다. 특히나 골프시즌이 돌아오면서 겹경사로 매출에 대한 기대가 크다.

 

지난해까지도 꾸준한 매출 성장을 해오던 보그너는 국보의 효자 기업이다. 하지만 보그너는 이에 멈추지 않고 목표 매출 성장 최소 700억 이상을 잡고 목표치를 돌파하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온, 오프라인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한국 패션 디자인협회 명예회장인 홍은주 이사가 2022 보그너의 새로운 디자인을 총괄하며 매출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등 보그너는 올해 1천여개 골프장내 프로샾, 로드골프샾에 보그너용품(캐디백, 가방, 신발, 장갑, 볼세트 등)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보그너는 2022년 퍼스트대상(2022년 골프를 선도해나갈 고객이 뽑은) 골프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고, SBS골프 채널을 통해 보그너 슈퍼 챌린지2를 제작하며 5월 4일 10시 30분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국보 관계자는 “미디어나 언론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가며, 골프 브랜드로써의 가치를 높이가 위해 기능적인 부분 외에 디자인적인 부분까지 업계의 탁월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