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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해외시장 중 미국에 우선 진출, 본격적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해나갈 터

 

G.ECONOMY(지이코노미) 김용두 기자 |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Phantom Medical Care)’를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팬텀 메디컬 케어’ 수출 허가를 획득하였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도 승인을 받았다.

 

현재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국제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10월 말부터 미국 현지 출시를 완료,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국 시장을 필두로, 제품 색상 및 수출 물량을 확장해나가면서 글로벌 시장 공격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2021년 6월 출시된 바디프랜드 ‘팬텀 메디컬 케어’는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기기로, 출시 이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높은 판매를 기록, 현재 누적매출 3,000억 원을 상회하며 바디프랜드의 대표적인 의료기기로 발돋움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미국 FDA 등록에 따른 미국 시장 진출은 ‘팬텀 메디컬 케어’ 제품의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며,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높은 인플레이션과 금리 인상 등 급격한 대외 환경 변화 속에서도 ‘고객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기술 및 경영 혁신을 통해 홈 헬스케어 산업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