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 ’가 6일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GLOIRE DAYS)' 를 공개했다.
'올 뉴 글로리'는 지난달 '2025 올 뉴 글로리' 론칭 행사를 열고 클럽, 백, 액세서리 등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다.
또한, 방송인&통역사 안현모, 마케터 엄예진, 발레리나 원진호 등 3인을 올 뉴 글로리 앰버서더로 선정하였다. 이들은 확고한 커리어와 프로페셔널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멋진 여성의 이미지를 제품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어필해나갈 계획이다.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 아이언은 초경량 프리미엄 멀티 소재를 사용해 전작 대비 가볍고 빨라진 헤드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드라이버는 물론 클럽과 백, 액세서리 모두 글로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티 블루가 적용돼 글로리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 여성 골퍼 맞춤으로 커스텀 된 테일러메이드의 기술과 올 뉴 글로리의 고유한 분위기가 더해져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완성시킨다.
올 뉴 글로리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관심 있게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글로리 데이즈'는 '스타일과 퍼포먼스가 만나는 커뮤니티'를 테마로 만 19세 이상의 여성 골퍼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창구가 될 예정이다. 2025 올 뉴 글로리 클럽을 구매하고 정품을 인증하면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다. 정회원 인증이 완료된 멤버에게는 한정판 2025 에디션 웰컴 기프트(글로리 데이즈 티셔츠, 네임텍,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 할인쿠폰)를 증정하며, 글로리 커뮤니티 행사 참가 및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청 특전을 제공한다.
베타 버전으로 공개된 글로리 데이즈는 2025 올 뉴 글로리 공식 출시일인 6일부터 상시 가입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2025 올 뉴 글로리 드라이버 구매자에 한 해 300명 선착순으로 글로리 데이즈 멤버 한정 '글로리 데이즈 테디베어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커뮤니티가 될 예정이다.
글로리 데이즈에서는 유명 골퍼와의 라운드, 티칭 프로와의 레슨 세션 등 다양한 골프 관련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시 한번 골프의 기준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깊이 있고 또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을 펼쳐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