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한국관광공사 ”꽃”을 주제로 영상물 론칭

관광공사, 꽃을 주제로 한 신규 한국관광홍보 영상물 론칭   - 철쭉의 꽃말은? ‘사랑의 즐거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한국의 꽃과 관광지를 주제로 한 신규 홍보 영상물을 론칭하였다. ‘미스플라워’란 제목의 이 영상물은 한국의 봄꽃을 배경으로 젊은 남녀 간의 사랑을 로맨틱 로드무비처럼 다룬 새로운 형식의 홍보 영상물이다.

 

영상물에는 철쭉(경남 황매산), 벚꽃(충남 개심사), 청보리(전북 고창) 등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한국의 여러 가지 봄꽃들이 등장하며 또한 개화시기 및 촬영지도 함께 수록되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영화‘8월의 크리스마스’‘봄날은 간다’ 등의 OST를 맡았던 한주헌 음악감독이 만든 배경음악 역시 영상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미스플라워’영상은 공사의 온라인 플랫폼 버즈코리아(www.ibuzzkorea.com)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영상물에 딱 한번 등장하는 한국어를 맞추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붙임 : 영상물 이미지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우리나라 토종 호텔체인 브랜드인 베니키아의 해외홍보와 연계 관광상품 개발을 위하여 일본 여행사의 여행상품개발자와 언론인을 초청하여 오는 8월 8일부터 3박 4일 동안 팸투어를 실시한다. 이번 팸투어에서 부산, 광주, 여수, 순천, 영암 F1 경기장 등 주요 관광지를 비롯하여 4대강 답사와 베니키아 호텔 숙박 체험을 하게된다.

 

금번 팸투어는 다가오는 영암 'F1 코리아 그랑프리‘와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 국제행사를 앞두고 일본인관광객 유치와 지방 베니키아 호텔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한국관광공사 김대호 베니키아사업팀장은 “지방에서 개최되는 국제행사와 지역관광명소를 일본 여행업계 및 언론 대상으로 홍보하여 지역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주변 지역의 베니키아 체인호텔을 활성화함으로써 방한 일본인관광객의 지방관광 유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토종 호텔 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는 현대카드・감사원과 지정할인 숙박시설 및 시설 이용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8월부터 현대카드와 감사원 임직원 6,000여 명을 대상으로 출장시 29개 베니키아 호텔에 대한 최대 15%의 숙박료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숙박료가 할인되는 호텔은 전국적으로 모두 29개로 호텔아카시아(서울), 호텔 리베라 해운대, 호텔프레스(이상 부산), 프리미어 송도브릿지호텔, 프리미어 인천로얄호텔, 인천공항 오션사이드호텔(이상 인천), 시흥관광호텔, 일마레 관광호텔, 호텔아모르&심포니, 송탄관광호텔, 리오관광호텔, 서원관광호텔, 가평설악관광호텔(이상 경기), 호텔프라도, 마이다스 관광호텔(전남 광주), 크리스탈관광호텔(경북 대구), KCP호텔(강원 양구), 온양관광호텔, 가야관광호텔(이상 충남), 전주한성관광호텔, 아리울호텔, 군산리버힐 관광호텔(이상 전북), 호텔 여수, 프리미어 에코그라드호텔, 완도관광호텔(이상 전남), 스위스로젠호텔(경북 경주), 호텔 사보이, 엔쵸비호텔(이상 경남), 오션그랜드호텔제주 등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휴가명소! 네티즌이 직접 선정한다!   - 한국관광공사 온라인 네티즌 투표 이벤트 개최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대한민국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의 휴가 명소를 선정하는 네티즌 투표를 8월 31일(금)까지 공사 홈페이지「대한민국 구석구석(korean.visitkorea.or.kr)」에서 진행하고 있다.

 

‘가고 싶은 대한민국 휴家(가)명소를 찾아라!’ 투표 이벤트의 후보지역은 전국 29개 지자체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네티즌 투표와 여행전문가의 자문을 통해 가장 가고 싶은 휴가 명소 9곳이 선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네티즌이 직접 투표하여 휴가 명소를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워터파크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가이드 편집팀/golf003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