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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롯손보, SK네트웍스와 협력...전국 단위 ‘출동 보상 서비스’ 강화

(왼쪽부터) 별내현대서비스 함영찬 대표, 캐롯손해보험 이평복 자동차사업본부장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이 SK네트웍스와 협력해 전국 단위로 ‘출동 보상 서비스’를 강화했다.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은 7월말 기준으로 SK네트웍스의 스피드 메이트 1200 여개 및 DRP센터(협력정비업체) 400 여개와 협력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전국 단위의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캐롯손해보험은 현재 SK네트웍스 전국망 등과 연계하여 전국 어디에서든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강화하고 출동 서비스를 운영해 나가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에 따르면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는 ‘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에서 서비스 만족도 94%, 신속도 긍정 평가 96%, 출동기사의 복장 청결 및 친절도 98.5% 등을 달성했다. 특히, 캐롯플러그의 SOS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사고접수가 되는 ‘캐롯 E(emergency)-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캐롯손해보험은 전국 단위 보상 서비스 시스템 강화를 기념하며 7월 29일 우수 협력정비 업체인 별내현대서비스와 첫번째 ‘우수 정비 파트너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캐롯손해보험은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수도권 등 전국에 위치한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평복 캐롯손해보험 자동차사업본부 본부장은 “전국에 빠르고 친절하면서도 안정적인 출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며 “디지털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캐롯손해보험만이 할 수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