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하이트진로, 도수 낮추고 과일 원료 추가한 '필라이트 라들러' 한정판 출시

-자전거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 혼합한 라들러 마시는 독일 문화 반영
-필라이트, 출시 3년 2개월만에 9억캔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네 번째 신제품 출시한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발포주 필라이트의 네 번째 신제품 ‘필라이트 라들러’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부담없이 가볍게 즐기는 신개념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한정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혼술, 홈술트렌드를 반영해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다. 우선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가 섞인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필라이트에 레몬과 여러가지 과일 원료를 첨가하며 알코올 도수 2도로 라들러를 완성했다. 캔(355ml, 500ml)제품 2종을 출시할 예정이며 24일 첫 생산 후 내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선도 업체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 처음 발포주를 선보인 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2018년 '필라이트 후레쉬',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 등 매해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출시 3년 2개월만에 9억캔 판매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