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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리뉴얼 ‘초코파이情 바나나’ 초당 2개씩...누적 판매 1000만개

-국민 5명 中 1명이 맛본 셈
-50일 누적 판매 1000만개...매출액 23억원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재출시 50일만에 1000만개 판매 돌파 [사진=오리온]

오리온 ‘초코파이情 바나나’ 리뉴얼 제품이 1초에 2개씩 팔렸다.

오리온은 ‘초코파이情 바나나’가 새롭게 출시된지 50일만에 낱개 기준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하며 국민 5명 중 1명이 초코파이 바나나를 맛본 셈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초코파이 바나나는 초코파이 탄생 42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 자매 제품으로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 바나나는 겉과 속을 모두 바꾼 파격적인 제품으로 리뉴얼한 후 단숨에 소비자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제2의 바나나 파이 열풍을 기반으로 가을, 겨울 파이 성수기 시즌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리온은 초코파이 바나나를 시작으로 국내외에서 초코파이의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 새로운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는 떡을 접목한 찰 초코파이, 봄 한정 딸기 맛 초코파이 등을 출시했고 해외에서는 중국의 초코파이 마차, 베트남의 초코파이 다크, 러시아의 베리 맛 초코파이 등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