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KCC건설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단독주택용지 분양
롯데건설과 KCC건설은 이달 중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내 있는 단지형 단독주택용지(청라 페어웨이 빌리지)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롯데건설과 KCC건설이 지분참여로 운영하는 골프장 내 4블록(119필지)으로 청라국제도시 내 최초의 골프빌리지로 이뤄진다. 필지당 대지면적은 평균 450㎡ 내외다.
이 사업은 개별정원(앞마당)과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고객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며 전 가구가 페어웨이를 앞마당처럼 활용할 수 있다. 단지 내부는 보안 시스템을 적용하고 편의점, 공용 세탁실, 무인 택배 시스템, 운동 시설 등의 입주민 편의시설을 갖췄다. 입주민에게는 골프이용혜택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청라국제도시는 2.5km 거리의 청라국제도시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0분 내로 이동할 수 있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청라 IC(나들목)와 청라~서울 강서간 BRT노선으로 서울 접근성도 개선됐다. 제2외곽순환도로, 제3연육교(청라~영종), 청라GRT(청라역~석남동)등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오는 2017년에는 하나금융타운과 신세계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며 2018년까지 미래형 의료복합타운 계획(약 26만㎡)도 진행 중이다. 교육 시설로는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와 경명초, 청라중, 청라고 등이 있다.
홍보관은 이달 말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