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카스월드는 골프를 주제로 하는 블록체인회사이다. 지카스월드는 골프를 치면 칠수록 돈을 모을 수 있는 시스템을 현실화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GCCC코인을 사용해 전세계 골프장 및 골프관련 시장을 블록체인 기술로 연결하여 이용하게 하고, 전세계 골퍼들에게 혜택으로 돌려주는 지능적인 운영 시스템을 만들고자 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골프장 및 골프관련 시장을 연결하여 골퍼들과 투자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고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지카스월드(대표 조근용)의 세계적 행보를 살펴본다.
지난 3개월동안 지카스월드는‘Rounding is Mining’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골프를 치면 코인을 채굴할 수 있다’는 프로젝트를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미국, 두바이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된 행사에 참석하여 지카스월드의플랫폼을 여러 투자자와 전문가들에게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8월 23,24일 이틀간 홍콩에서 열린 ‘월드 블록체인 마블스 홍콩’ 컨퍼런스의 플래티넘 파트서로 참여하여 블록체인 관계자와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카스 월드 조근용 대표는 이 행사의 연사로 참여하여 왜 지카스월드 블록체인에 주목해야 하는지에 관해 발표했다.


8월 28일에는 싱가포르에서 열린 ‘Blockchain Summit Singapore’ 컨퍼런스에 참여했다. 아시아에서 최대 규모로 개최된 행사인 만큼 1000여명의 관중들과 60명 이상의 연설자들이 참여했고, 라운드 테이블을 배치한 공간을 둠으로써 조용한 분위기에서 진지한 대화를 통해 서로간 비즈니스에 대한 깊은 얘기를 나눌 수 있었다.

9월 3,4일 이틀 간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 ‘AseanDecentralized 2.0’ 컨퍼런스에 참여해 블록체인 투자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조근용 대표의 프레젠테이션 발표가 끝나자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부스에 많이 찾아와 더 깊은 이야기들을 나눴다.



9월 11일과 13일에는 서울 롯데월드 타워 시그니엘레지던스에서 지카스월드만의 단독 프라이빗 밋업행사를 가졌다. 특히 11일에는 ICO의 법률, 마케팅, 플랫폼 등 모든 것을 종합 관리해주는 세계적인 국제 마켓팅Platinum 회사의 블라디슬라브(Vladislav)가 참여하여 앞으로 서로의 상호 교류에 대한 협력에 대한 의논을 구체화 시켰다. 13일에는 정보보안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전문 회사인 ‘키페어(KEYPAIR)’와 서로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이루기 위해 전략적 제휴식을 맺었다.


9월16일-20일까지는 미국뉴욕에서 뉴욕일보 주관하에 지카스월드 사업설명회를 성대히 마치고 뉴욕에 지카스월드 스폰하에 롱아일랜드 미들아일랜드에서 120여명이 참석하는 골프대회를 주관하여 많은 분들에게 지카스월드의 미래사업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인정을 받게 되었다.
뉴욕행사후 9월20일-22일까지 미국 콜로라도 덴버의 유명한 휴향지인 그랜드 랜치의 초대를 받아 스키장과 골프장이 있는 이곳과 지카스 월드의 미래적인 플랫폼에 함께하는 MOU 협약식을 가졌고, 11월엔 한국에 초청이 되어 서로 긴밀한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진행하는데 합의를 보았다.

9월23일부터 10월2일까지는 미국 시애틀에 방문하여 이지역에 3개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오크브룩 골프장과 MOU 협약식을 하고 지카스월드의 플랫폼에 어떻게 활성화를 할것인가에 대한 의논을 하고 한국에 이들이 10월15일에 와서 공식적인 협약식을 하기로 합의를 하였다.

10월 8일에는 두바이에서 열린 엘리트 두바이 프라이빗 컨퍼런스 (An Elite Dubai Private Investors Series)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아랍에미레이트와 가장 이상적으로 잘 맞는 사업을 진행 중인 3군데 회사를 특별히 선정하여 개최된 프라이빗 밋업 행사였다. 지카스월드는 이 자리에서 연사로 참여하여 GCCC플랫폼의 가치와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두바이 왕족 ‘줄피콰르(Zulfiquar)’가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던져 서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10월 12일에는 지카스 월드의 해외마켓을 담당하는 두바이 담당자가 특별히 지카스 월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진 두바이 왕족과 투자가들 40여명을 야트에 초청하여 두바이시 전경이 아름답게 보이는 바다 한가운데서 5시간 이상씩을 지카스 월드의 비젼과 사업과 블록체인의 미래를 의논할수 있는 멋진 행사를 주관하여 참석자 전원들이 만족해 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 날, 10월 8일 프라이빗 밋업행사의 투자자로 참석했던 두바이 왕족 ‘줄피콰르(Zulfiquar)’도 참석했는데 지카스월드 프로젝트에 큰 관심을 가져 조근용 대표와 긴 시간 대화를 나눴다. 그리고 베트남과 미국에 회사를 둔 TREE Block회사나 인도의 골프장을 운영하는 인도의 스포츠계의 거부하고도 서로의 비즈니스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10월 16일에는 OAKBROOK 골프장에서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지카스월드와 전략적 제휴식을 맺었다. 참고로 OAKBROOK는 미국 PGA 유명 골퍼 라이언 무어(RYAN MOORE)의 아버지 마이클 무어가 소유하고 있는 골프장이다.
이렇게 지카스월드는 아시아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시장의 골프와 블록체인 관계자들에게 GCCC플랫폼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짐으로 지카스월드가 목표로 하는 Rounding is Mining을 점차 현실화시키는 과정 위에 서있고 앞으로는 아시아, 미국, 유럽을 넘어 전세계로 네트워크를 뻗어나갈 예정이다.
지카스월드 조근용 대표는 WPGA (World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아시아지부 회장으로 약 28년간 세계 각국 및 미국지역에 아시안 지부를 두고고급 골프 교사 육성을 위한 교육 Program의 일환으로 W.P.G.A Teaching Pro.Tour Pro, Master Pro 등의 자격증 발급 및 주니어선수를 비롯한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골프 스쿨을 운영해 왔다.
지카스월드 조근용 대표가 이루고자 하는 것은 블록체인과 골프산업의 연결을 시작으로 해, 궁극적으로는 인간과 자연을 위한 뜻 깊은 일을 만들어 가는 것이다.
(자료 = 지카스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