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겨울 매화를 모티브로 한 ‘2025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을 특별 한정 디자인으로 구성해 연말 선물 수요 공략에 나선 것이다.
겨울 매화 테마로 연말 한정판 출시
설화수는 202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를 콘셉트로 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차분한 겨울 풍경 속에서 피어난 매화를 패키지에 담아 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예상치 못한 순간 전해지는 ‘작은 행복’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 가장 눈길
이번 컬렉션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한정판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이다. 매화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연말·새해 선물용으로 기획됐다. 눈 덮인 겨울 속에서도 생명력을 잃지 않는 매화의 이미지를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대표 스킨케어로 구성된 기획 세트도 포함
설화수의 대표 라인인 자음생크림과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두 제품은 60년 인삼 연구 기반의 설화수 핵심 기술력이 집약된 스테디셀러로, 브랜드가 강조해온 ‘건강한 피부의 지속성’을 콘셉트로 구성됐다. 풍성한 홀리데이 패키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 셈이다.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선물 시장이 본격화하는 시기와 맞물려 소비자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