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최한빛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랩스가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다리와 발 건강을 위한 풀메탈 일체형 구조의 발 받침대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바디랩스 발 받침대를 개발한 브로스앤컴퍼니㈜ 박기열 대표는 ‘일상의 생활을 디자인 한다’는 것을 모토로, 책상 위 제품이나 소형 생활가전, 주방가전 등의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색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의자에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허리, 목, 다리 등에 통증이 생긴다. 이때 발밑에 받침대를 두면 자세가 교정되어 통증을 예방하고 하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는 게 바디랩스 관계자의 전언이다.
바디랩스 발 받침대는 풀 메탈의 구조는 시중에 나와 있는 나무 발 받침대, 플라스틱 발 받침대 등과 다르게 견고하며,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성품을 조립하는 불편함을 제거했다.
또한 별도 조작 없이 발로도 앞뒤 2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해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각도로 맞추어 사용할 수 있다. 발 받침대를 앞뒤로 밀어 한 자세로 오래 있는 것을 방지하고 틈틈이 스트레칭을 하면서 긴장을 풀 수 있다.
더불어 견고한 풀메탈 구조 설계로 사용 중 쉽게 휘거나 부러지지 않으며, 긁힘과 변색을 방지하고자 블랙 컬러의 고급 파우터 코팅이 된 강철 소재를 사용하여 최대 하중 20kg까지 견디는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바디랩스 관계자는 “발 받침대를 사용하더라도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기보다 양발을 받침대에 번갈아 올리거나 틈틈이 스트레칭하면서 긴장을 풀어야 한다.”라며, “바디랩스 발 받침대는 발로도 쉽게 각도조절이 가능해 받침대에 발을 올리고 있을 때도 수시로 자세를 바꿀 수 있어 하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디랩스 브랜드 제품은 구매일 기준 1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 및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