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가정의 달을 맞아 매드포갈릭이 어린이 고객을 위한 전용 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인기 세트 메뉴 주문 시 5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며 가족 단위 고객 잡기에 나섰다.
어린이 입맛 겨냥한 ‘갈비 스테이크&라이스’, ‘갈릭 크림 파스타’ 출시
매드포갈릭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갈비 스테이크&라이스’와 ‘갈릭 크림 스테이크 파스타’ 등 키즈 전용 메뉴 2종을 출시했다. 갈비 스테이크와 귀여운 토끼 모양의 갈릭 라이스,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 메뉴는 어린이의 시각과 입맛을 모두 고려했다.
세트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 반값…5월 31일까지 한정 혜택
키즈 메뉴는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레전드 세트’ 등 기존 인기 세트 메뉴와 함께 주문할 경우에만 적용되며, 5월 한 달 동안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매드포갈릭 멤버십(M CLUB)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쿠폰 발급 후 사용 가능하다.
‘모두의 다이닝’ 전략 가속…다자녀·다문화 가정에도 혜택
매드포갈릭은 ‘해피 키즈 데이’를 통해 만 12세 미만 어린이 고객에게 일러스트 스티커 선물, 생일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등도 진행하고 있으며, ‘매드 패밀리 데이’를 통해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에게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매월 제공 중이다.
“세대 아우르는 메뉴 구성…외식의 즐거움 확대”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5월은 온 가족이 외식하는 빈도가 높은 시기”라며 “매드포갈릭은 키즈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