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JW중외제약이 1인 가구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마케팅에 나섰다. 부동산 앱 ‘다방’과 손잡고 자취생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젊은 층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 자취생 건강 공략 나선 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대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해당 제품은 18가지 주요 성분을 한 팩에 담아 간편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혼자 사는 자취생들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 5월 19일부터 앱 이벤트 실시
‘1인 가구를 위한 자취력 #끌올 프로젝트’는 다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월 19일부터 6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사용자들은 간단한 선택 이벤트에 참여해 데일리 올인원데이 팩을 증정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2030 타깃… 부동산 플랫폼과 제약사의 이색 접점
다방은 누적 다운로드 수 2600만 건, 월간 사용자 3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부동산 앱으로, 2030세대 사용자 비중이 70%를 넘는다. JW중외제약은 이번 협업을 통해 건강관리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SNS와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끌올팩’ 브랜드 파워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2030세대의 생활 패턴과 니즈에 맞춘 실용적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협업해 브랜드 친밀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상세 내용은 다방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