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은 뺐지만 맛은 그대로”… 정식품,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 출시

  • 등록 2025.06.26 21:2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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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단백·저당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단백질 12g 담은 건강 설계 제품
설탕 없이도 담백하게… 베지밀만의 노하우 담겨
단백질 12g에 BCAA·비타민까지… ‘균형 잡힌 한 팩’
고단백 두유 시장 선도… 누적 3,700만개 돌파한 베지밀 검은콩의 후속작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설탕은 빼고 단백질은 더했다. 오리지널 두유 브랜드 ‘베지밀’이 건강과 영양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설탕 무첨가 고단백 두유 신제품을 선보였다.

 

설탕 없이도 담백하게… 베지밀만의 노하우 담겨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26일, ‘베지밀 고단백 두유 플레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고단백·저당 시장 공략에 나섰다.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고소하고 담백한 콩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 팩(190ml)에 포함된 당류는 1.5g에 불과해 당 섭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단백질 12g에 BCAA·비타민까지… ‘균형 잡힌 한 팩’
신제품은 단순히 설탕을 줄인 것에 그치지 않는다. 한 팩에 식물성 단백질 12g을 담아낸 동시에 근육 합성에 도움을 주는 필수 아미노산 BCAA와 비타민B군을 함께 설계했다. 정식품은 “달걀 두 개 분량의 단백질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며 “일상 속 영양 보충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고단백 두유 시장 선도… 누적 3,700만개 돌파한 베지밀 검은콩의 후속작
정식품은 지난 2022년부터 고단백 두유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고단백 두유 검은콩’과 ‘고단백 두유 초코’ 등 제품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으며, 특히 검은콩 제품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3,70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플레인 제품은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개발된 신제품으로, 정식품 측은 “건강과 맛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자신했다.

 


 

유주언 기자 invguest@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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