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강권철 기자 |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설을 맞아 헬스케어로봇을 렌탈•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2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선물의 정석’ 프로모션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선물의 정석' 프로모션에서는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또는 구매할 경우 ▲설 선물 특별혜택과 ▲선납금 할인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3가지 중복 혜택을 적용해 최대 252만원의 역대급 할인이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에스테틱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전신트위스트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최근 출시된 AI 헬스케어로봇 ‘다빈치 AI’와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 등 주요 헬스케어로봇에 빠짐없이 적용된다. 또한 목·허리 디스크와 퇴행성 협착증에 도움이 되는 ‘견인 치료 프로그램’과 부위·라이프스타일 별‘근육통 완화 프로그램’을 비롯 총 20개의 의료기기 인증 프로그램까지 탑재한 최신제품 ‘메디컬팬텀로보’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예컨대 ‘팬텀로보’를 렌탈하는 경우, 설 선물 특별혜택(90만원)에 선납금 할인(선납 300만원 시 60만원 할인)과 제휴카드 청구할인혜택(전월실적 30만 원 기준 102만원)까지 총 2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 혜택에 더해 건강 선물도 준비됐다. 주요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6종 제품을 렌탈,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는 전고객에게 29만원 상당의 '적외선 온열기'를 증정한다. 적외선 온열기는 추운 겨울 체온 유지를 위해 단독으로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헬스케어로봇과 함께 사용하면 복부와 무릎 등 신체 전체를 따뜻하게 하는 온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제품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모던한 디자인에 온열 램프의 세기와 시간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45도 이상 기울이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등 안전성도 갖춰 별도의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선물의 정석'은 가족이 모여 함께 건강을 기원하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역대급 가격 혜택에 더해 추가 선물까지 1대 더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며 "가족들과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방문해 함께 휴식도 취하고 헬스케어로봇의 독보적인 성능도 직접 체험하며 건강수명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