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셋톱박스가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오브제로 변신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김성수)는 디자인과 AI 성능을 극대화한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웰컴! TV테리어’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가입 고객의 부담을 낮추고 혜택을 극대화했다. 먼저 AI 5 셋톱박스와 B tv 스탠다드 요금제 이상 가입 시 IPTV 출동비가 전액 면제된다. 또한 B tv All+ 등 주요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 원을 추가 증정하며, 보안 기능을 강화한 ‘안심 기가 와이파이7’ 통합 상품 가입 시 2개월간 이용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새로 선보인 ‘AI 5 셋톱박스’는 온디바이스 AI 기술을 탑재해 화질과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최적화한다. 지름 10cm의 미니멀한 무광 블랙 디자인을 적용해 ‘TV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대기전력을 1W 수준으로 낮춰 전기료 절약 효과까지 갖췄다. 함께 출시된 ‘기가 와이파이7’ 역시 안테나를 내부로 숨긴 깔끔한 디자인과 기존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차별화된 한정판 굿즈와 경품 혜택도 풍성하다. 주요 상품 가입자 2,000명에게는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한 기가 와이파이7 한정판 커버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SNS에 장비 설치 사진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3만 원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다이슨 에어랩,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프리미엄 경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송정범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AI 5 셋톱박스와 기가 와이파이7을 통해 고객께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