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삼성동 본사 직영 매장 오픈
-골프 클럽, 볼, 의류 및 액세서리와 전문가의 클럽 피팅 서비스 [골프가이드 소순명기자 ssm667@naver.com]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강남구 삼성동에 캘러웨이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클럽&의류 복합 매장(02-3218-1954)을 4월 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사 1층에 자리한 이 직영 매장은 캘러웨이 골프의 의류와 클럽, 볼, 신발, 장갑 및 각종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 직영 매장에서는 최신 골프 클럽과 의류 외에도 볼, 장갑, 신발 및 각종 액세서리 등 다른 곳에서는 보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본사 직원이 직접 고객을 응대하며, 정확한 제품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전달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매장 지하1층에는 클럽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캘러웨이 퍼포먼스센터’가 마련되어 있는데, 전문 피터가 제공하는 피팅 서비스를 통해 본인에게맞는 골프 클럽을 즉석에서 고르고 주문을 할 수도 있다. 기본 사양에서 없는 스페셜 오더 제품도 이 곳에서는 즉석에서 주문을 할 수도 있다.
한편, 원래는 유료인 피팅 서비스가 직영 매장 구매 고객에는 무료로 제공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 캘러웨이 복합 직영 매장 오픈을 통하여 골프 용품 및 의류, 액세서리 구매 및 클럽 피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고객이 전문가의 원스톱 서비스로 캘러웨이의 설립 이념인 ‘확연하게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즐거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직영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직영 매장에서 물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3년 신제품 X HOT 페어웨이 우드, 20만원 상당의 캘러웨이 의류교환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