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소순명기자 ssm667@naver.com] 메이저 골프 브랜드 타이틀리스트(www.titleist.co.kr)가 2013년 골프계가 주목하고 있는 경량 트렌드에 발맞춰 골퍼들의 세련된 개성을 더욱 강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경량 캐디백’을 출시한다.
타이틀리스트 ‘경량 캐디백’은 메시, 나일론, 애나멜, 폴리에스테르,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적절히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무거운 장비로부터 어깨를 편하게 감싸는 어깨 끈 및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포켓 등을 배치해 실용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다양한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골퍼 룩을 완성 시켜 준다.
타이틀리스트 ‘경량 캐디백’ 4종 중 하나인 미드사이즈 스태프백 (Midsize Staff Bag)은 투어선수들이 사용하는 스태프백을 중간 사이즈로 변형한 아이템이다.
투어선수들이 사용하는 5.3kg에 육박하는 백의 무게를 약 30% 가량 줄이고 다양한 소재와 컬러 원단을 사용하여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 제품으로 산뜻한 봄맞이 라운드에 적합하다.
타이틀리스트 ‘경량 캐디백’은 가벼운 무게와 중간 크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무장한 4가지 라인의 15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올 시즌, 다양한 스타일에 목마른 열정적인 골퍼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타이틀리스트의 ‘경량 캐디백’은 4월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정품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