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Awesome, 필드의 중심에서 ‘후와’를 외치다

이제 출시한 지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지만 후와의 골프공은 유니크한 디자인과 형형색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골프공으로 젊은 골퍼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후와 골프공만의 독특한 디자인은 젊은 남녀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지난 7월 새롭게 런칭한 국내 골프공 브랜드 ‘후와(HOOWA)’의 이호진 대표는 골프공을 단순히 골퍼의 경기를 도와주는 ‘도구’가 아닌 골퍼 자신의 열정과 에너지를 증명하도록 도와주는 ‘조

2019.10.08 10:53:45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