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혜리X오정세 신규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 등록 2020.05.19 10:51:21
크게보기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편 메이킹 필름 공개…유쾌한 촬영장 현장 고스란히 담겨
신규 광고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100만 기록…온에어 기념 이벤트 함께 진행
20~30대뿐 아니라 30~40대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전 연령대 아우르는 대표 브랜드 될 것

[사진=삼양사]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및 SNS 등에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상쾌환은 신규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을 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지난 1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공개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상쾌환은 이번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며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는 아이패드, 상쾌환 선물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상쾌환 관계자는 “혜리와 오정세의 찰떡궁합 케미가 기존 20~30대 고객뿐 아니라 30~40대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상쾌환은 향후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숙취해소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으로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한 환 형태로  숙취해소가 빠른 것이 강점이다. 

김진성 기자 presssj79@gmail.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