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X플레이그라운드, 한정판 ‘신바람 로동맥주’ 합작품 내놓아

  • 등록 2020.09.25 12:58:52
크게보기

-4.3% 낮은 알콜도수...2000캔 한정
-새로운 맥주 구매 시 ‘신바람 스티커’ 증정

생활맥주X플레이그라운드, 한정판 ‘신바람 로동맥주’ 출시 [사진=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손잡고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를 한정판 출시한다.

생활맥주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협력해 신제품 ‘신바람 로동맥주’를 2000캔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2018년 tvN ‘수요미식회’에서 맥주 맛집편으로 소개된 수제맥주 양조장 중 한 곳이다.

이번 신제품은 4.3%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국산 통밀을 사용했고 세종 효모 특유의 허브향, 스파이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진 생활맥주 대표는 “국산 수제맥주 대중화를 위해 지난 7년간 40여개 양조장과 50여개의 수제맥주를 선보여왔다”며 “다양한 종류의 맛과 향이 수제맥주의 가장 큰 강점인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스타일의 수제맥주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신바람 로동맥주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신바람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마트폰 케이스, 다이어리 등 신바람 스티커를 부착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예진 기자 기자 poilkj10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