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스마트폰 기반 보상 콜 서비스 'DB C-시스템'...실시간 보상 업무 가능

  • 등록 2020.10.07 11:04:30
크게보기

-사고사진·동영상 실시간 공유 및 시스템 등재 가능
-DB손보, "디지털 전환 구축에 박차 가할 것"

DB손보가 스마트폰 기반 보상 콜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DB손보]

DB손해보험이 지난 6일부터 사고 발생시 실시간으로 보상담당자와 소통할 수 있는 스마트폰 기반 콜 서비스 ‘DB C-System’을 론칭했다.·

DB손해보험은 비대면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고 즉시 보상담당자에게 알리고 신속한 해결을 돕는 스마트폰 기반 보상 콜 서비스인 ‘DB C-System’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고객이 보내는 사고이미지나 동영상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보상담당자와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시스템에 등재할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보상담당자는 고객의 과거 상담 이력과 보상경력 등을 이 시스템을 통해 제공받아 고객이 필요한 정보나 궁금한 사항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DB C-system 도입을 통해 이른바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3월에 오픈한 영상상담서비스인 DB V-System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회사가 중점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 구축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예진 기자 기자 poilkj10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