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신규 AI챗봇 서비스 오픈

  • 등록 2020.10.12 09:40:34
크게보기

-AI 챗봇 전문기업 와이즈넛 제휴
-계약·유지관리 및 보험금청구 등 신속한 서비스 처리

신한생명이 AI챗봇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과 와이즈넛이 힘을 합쳐 신규 챗봇 서비스인 ‘신비’를 론칭한다.

신한생명은 챗봇 서비스 전문기업인 와이즈넛과 제휴를 맺고 신규 챗본 서비스 '신비'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계약·유지관리 △보험금청구 △대출 △고객지원 업무를 처리하며 추후에는 상품안내, 언더라이팅, 변액보험, 퇴직연금 등 업무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챗봇 UI화면은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추천 질의어 △자동검색기능 △주요업무 처리 △폰트 및 테마 설정 △전문상담사 연결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신비 서비스는 스마트창구 앱 이용 고객의 속성을 분석하고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를 탑재해 출시했다”며 “고객 중심의 눈높이에서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증대시켜 서비스의 활용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예진 기자 기자 poilkj10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