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이 온라인 창업 박람회에 참석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data/photos/news/photo/202010/19533_35245_1631.jpg)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브랜드 확장을 위해 창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오는 10월 15일부터 열리는 온라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며 가맹 확대를 공략하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정보를 알리겠다고 14일 밝혔다.
온라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컨테크와 하이프랜차이즈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영상 강의와 창업정보관, 브랜드 홍보관, 창업파트너 홍보관 등으로 꾸며 예비 창업자에게 가맹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관 한촌설렁탕 카테고리에서는 창업 비용 등과 같은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카탈로그를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온라인 창업 상담도 가능하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예비창업자들을 만나는 상황이 줄어든 만큼 온라인으로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창업박람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보다 편리하게 한촌설렁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