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통합브랜드 ‘let:’ 론칭

  • 등록 2020.10.19 12:08: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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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장기·자동차의 모든 보험서비스 등에 사용
-회사 내부문서 서식·약관 등에 반영 및 대외광고 계획
-오는 23일 TV광고 진행

롯데손보가 론칭한 통합브랜드 ‘let:’ [사진=롯데손보]

롯데손해보험이 통합브랜드 ‘let:’을 선보인다.

롯데손해보험은 ‘let:’을 일반·장기·자동차의 모든 보험서비스, 채널, 업무 전반에 통합브랜드(Brand identity)로 사용하겠다 19일 밝혔다.

‘let’은 '보험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진정한 가치는 고객이 마음 놓고 무엇이든 하게 해주는 것'을 기반한 단어이며 콜론(:)은 하게 하는 것의 대상을 한정하지 않겠다는 확장성의 의미다.

자동차 보험서비스(상품)의 경우, 'let: way자동차보험' 처럼 보험서비스(상품)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채널을 'let:click'으로 하는 등 판매 채널의 명칭에도 사용된다.

롯데손해보험은 ‘let:’의 공식 출범과 함께 회사의 내부문서 서식, 약관, 명함, 봉투 서식류 및 대표 홈페이지 등에 통합브랜드의 디자인과 컬러를 전면 적용하고 옥외전광판, 현수막, 버스정류장 광고 등을 통해 대외에 알려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는 23일부터 TV광고를 시작하고 향후 SNS를 통한 소통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통합브랜드는 회사의 모든 표식, 제작물, 문서 등에 통일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며 “대주주 변경 이후 추진중인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경험선진화 방안’의 일환이다”라고 밝혔다.

김예진 기자 기자 poilkj10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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