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중국 티몰서 예약판매 5억위안 돌파

  • 등록 2020.10.22 12:29:42
크게보기

-예약판매 개시 12시간만에 누계 합산 뷰티품목 1위
-예약판매 오픈 2분 후 1억위안·11분 후 5.11억위안 매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중국 티몰 광군제 행사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진=LG생건]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티몰에서 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을 돌파했다.

LG생건은 지난 21일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광군제 행사에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성공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했다며 22일 밝혔다.

예약판매 시작 2분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위안, 11분에 5.11억위안을 넘어섰고 이는 2019년 광군제 행사 매출을 초과한 것이다.

특히 ‘천기단 화현’ 세트는 스테디셀러로서 이번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로 억단위를 돌파한 제품이며 지난 21일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 뷰티품목 매출 1위에 올랐다.

수 차례 매진끝에 '올해 천기단 화현세트는 구매하기 어렵다'는 리뷰가 달렸고 SNS에는 해당 세트 구매여부가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도 올라오며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를 보였다.

김예진 기자 기자 poilkj10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