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쿡킷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사진=CJ제일제당]](/data/photos/news/photo/202010/19983_35824_4828.jpg)
CJ제일제당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 4종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할로윈데이에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등을 집에서 직접 요리할 수 있도록 밀키트 ‘쿡킷(COOKIT)’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4종 메뉴는 ‘쉬림프 에그인헬’, ‘치즈고구마그라탕’, ‘궁중떡볶음’, ‘오리엔탈 유린기’로 준비했다.
쉬림프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에 새우, 반숙계란, 치즈, 고수를 포함하며 바게트와 잘 어울린다. 치즈고구마그라탕은 고구마에 크림소스와 치즈를 담았고 궁중떡볶음은 소고기를 더했다. 오리엔탈 유린기는 양상추, 닭고기에 레몬간장소스로 맛을 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제일제당은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때에 맞는 메뉴를 큐레이팅함으로써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셰프의 비법이 담긴 레시피, 전문점 수준 맛 품질 등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만의 특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