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 선보인다

  • 등록 2020.11.09 16:41:17
크게보기

빼빼로 3종과 꽃 6종으로 구성..."향후 선물하기는 빼빼로데이 주요 판매 채널 될 것"

롯데제과가 언택트 빼빼로데이를 위해 '선물하기' 제품을 강화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빼빼로데이가 언택으로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빼빼로에 꽃을 더해 전용상품을 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선물하기란 모바일 채팅창을 통해 상대의 주소를 몰라도 선물을 구매해 보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선물을 받는 이가 직접 수령하길 원하는 주소로 입력할 수 있다.

이번 빼빼로 구성은 꽃 구독 서비스 업테인 꾸까(Kukka)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된 것으로 초코, 아몬드, 누드 각각 2갑과 버블검 장미, 천일홍 등 6종의 꽃으로 구성한 선물하기 전용 세트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카카오톡 외에도 네이버쇼핑, 쿠팡, 롯데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빼빼로를 선보이며 각 채널과 협의해 주요 배너 화면에 빼빼로를 노출시킨다며 향후 선물하기가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 채널이 될 것이라 예상해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도 기획하겠다고 설명했다.

김예진 기자 poilkj109@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