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르세데스 미 케어' O2O 서비스 출시

  • 등록 2021.02.01 13: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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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 관심사 기반 맞춤형 O2O서비스 연결


 

KT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력해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위한 O2O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 미 케어는 다양한 제휴사 혜택과 세차·대리운전·레스토랑 예약 등 생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KT는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을 구축했다. KT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관련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세차 예약 △대리운전 호출 △일일기사 예약 △골프 예약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뉴 EQC와 같은 순수 전기차의 경우, 앱을 통해 배터리의 충전 상태와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차량 내 EQ 전용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차량과 앱 내에서 실시간 충전소 정보와 최적화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최강림 KT 커넥티드 카 비즈 센터장(상무)는 "KT는 메르세데스-벤츠와 2017년 협력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커넥티드카 서비스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등 다양한 편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추가 협력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서비스 확장에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가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혜빈 기자 bin@onews.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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