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제는 가전을 나답게’ 통합 슬로건?

소비자 중심 ‘프로젝트 프리즘’이 추구하는 가전 사업 방향 전달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가전
‘삼성블루’ 색상의 마침표 디자인 활용,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 강조
‘비스포크’, ‘그랑데 AI’등과 같이 슬로건 의미에 걸맞는 혁신 제품 지속 선보일 것

2020.06.17 16:17:18
스팸방지
0 / 300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