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크리스피, 치킨버거 신메뉴 3종 출시…“매운맛부터 고급진 트러플 맛까지” 모든 MZ 입맛 공략 나서

  • 등록 2025.08.04 15:11:47
크게보기

-신상 치킨버거 3종 출시로 다양한 소비자 입맛 공략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정책 주목

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품질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치킨&버거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슈퍼크리스피(SUPER CRISPY)가 소비자 입맛을 정조준한 치킨버거 신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브랜드 대표 메뉴인 ‘시그니처 치킨버거’를 비롯해 ‘치즈 치킨버거’, ‘더블 치킨버거’와 함께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할 전망이다.

슈퍼크리스피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치킨패티를 활용한 치킨버거, 국내산 냉장 9호닭을 사용한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서로 다른 콘셉트와 매력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신메뉴인 ‘핫 스파이시 치킨버거’(포장가 3,700원)는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할라피뇨에서 맛볼 수 있는 매콤함에 더해 나초 치즈 소스의 고소한 풍미가 어우러진다. 여기에 매콤한 수제 치킨패티까지 더해져 “이것이 바로 매움의 정석”이라는 제품 슬로건처럼 매콤한 맛의 자극을 즐기는 소비자층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두 번째로 ‘골든포테이토 치킨버거’(포장가 5,400원)는 바삭한 해시브라운과 짭짤한 베이컨, 여기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미국식 브런치를 연상케 하는 메뉴다. 치킨 패티 역시 매장에서 직접 만든 패티를 사용하였으며, 아침뿐 아니라 언제든 완벽한 하루의 시작을 책임질 수 있는 메뉴로, 차별화된 맛을 찾는 고객층을 겨냥한다.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트러플 머쉬룸 치킨버거’(포장가 5,400원)는 두툼하고 바삭한 수제 치킨패티와 깊은 풍미의 트러플 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고급 식재료인 트러플의 향을 담아낸 이 메뉴는 새송이 버섯, 양파, 올리브 등의 재료들이 어우러져 한층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슈퍼크리스피 관계자는 “세 가지 신메뉴 모두 단순한 치킨버거를 넘어 ‘특별한 맛의 경험’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신메뉴들 또한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이 담겨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크리스피는 간편한 매장 운영 시스템과 고정비 최소화 설계, 2,000만 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치킨·버거·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가맹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양하영 기자 901fguide@naver.com
Copyright @G.ECONOMY(지이코노미)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