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는 파파존스가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국 투어 역대 최고 흥행작 태양의서커스 <쿠자>가 7년 만에 귀환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는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 구매 시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기간은 11월 2일(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열리는 태양의서커스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11월 12일(수) 이후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공연은 11월 26일(수) 19시 30분 또는 11월 27일(목) 19시 30분 중 랜덤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는 단순한 외식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전시 등 문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피자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는 물론 세계적인 공연 관람의 행운까지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2007년 초연 이래 전 세계 23개국 70여 개 도시에서 약 800만 명 이상 관람한 화제의 공연이다. 경이로운 퍼포먼스와 유쾌한 위트, 환상적인 무대 예술이 어우러진 이 작품은 고난도 곡예와 슬랩스틱 코미디의 절묘한 결합으로 태양의서커스 투어 중 가장 대담한 작품으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