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바이오틱(O’BIOTIC)이 11월 1일까지 진행한 ‘2025 푸드위크 코리아’에 참가해 신제품 비타민볼D3K2를 성공적으로 첫 공개하였다.현장에서 처음 공개된 비타민볼D3K2는 DSM社 프리미엄 스위스산 비타민 D3와 Pharmaquinone®의 고순도 비타민 K2(MK-7)을 사용한 순도 99.9% 이상의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뼈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바이오틱은 “Everyday Easy to Eat”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이 매일의 습관이 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제시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다. 이번 2025 푸드위크 코리아에서는 신제품 시식과 더불어 현장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방문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준비된 샘플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비타민볼D3K2는 일 섭취량 기준, 비타민 D3 250%, 비타민 K2 357%를 함유해 칼슘의 흡수와 이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물 없이도 톡 터뜨려 섭취할 수 있는 5mm 초소형 볼타입 심리스 캡슐형태로, 기존 분말이나 정제형 비타민의 복용 불편함을 해결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오바이오틱은 이번 푸드위크를 시작으로 비타민볼D3K2를 온라인 스토어 ‘글로우라이프’를 통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오바이오틱 관계자는 “이번 푸드위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생생한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오바이오틱의 슬로건인 ‘Everyday Easy to Eat’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