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고객이 원하는 것, 고객보다 먼저 알아야 1등 된다

"신세계그룹 신입사원 수료식서 '고객제일' 철학 강조
“고객보다 먼저 원하는 것 알아야” … 신세계式 고객제일주의 진화
“밥 안 먹어도 배부르다” … 신입사원 아이디어에 감탄한 정용진
“연수는 끝, 진짜 경쟁 시작” … 신세계式 인재경영의 현장

2025.02.24 22:55:18
스팸방지
0 / 300

서울특별시 서초구 언남5길 8(양재동, 설빌딩) 2층 | 대표전화 : 02-417-0030 | 팩스 : 02-417-9965 지이코노미(주) G.ECONOMY / 골프가이드 | 등록번호 : 서울, 아52989 서울, 아52559 | 등록(발행)일 : 2020-04-03 | 발행인·편집인 : 강영자, 회장 : 이성용 | 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 방제일) G.ECONOMY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G.ECONOM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golf0030@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