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뉴스등록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토탈 이너뷰티 신제품, 병원용 콜라겐 ‘쁘띠나인플러스’ 출시

- 비만미용학회에 소개된 콜라겐

등록일 2020년12월17일 15시0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이코노미(G-ECONOMY) 방제일 기자] 쁘띠나인플러스를 출시하게 된 배경에 대해 알아보자. 바오로팜 김영성본부장은 대학을 졸업한 이후 보령제약에서 직장생활을 시작으로 개인병원 클리닉 및 대학병원을 담당하는등 명실공히 병원 영업맨으로 자리매김을 해왔다 퇴사 이후  다른 사업체를 운영해오던 중 2014년부터 비만관련 제품을 유통하게 되면서 강남권에서 영업을 시작하게 됐다.

 

이 즈음 의약품 전문기업 아모스팜(대표 최재호)과 18년에 인연을 맺은 바오로팜 김영성 본부장은 그 당시 아모스팜으로부터 먹는 콜라겐  쁘띠나인을 출시할 계획을 알게 되었으며, ‘쁘띠나인’이라는 브랜드에 매료되었음을 털어놨다.

 

흡수가 용이한 100% 천연 저분자콜라겐, 쁘띠나인

 

전세계 콜라겐 점유율 1위의 독일 GELITA사의 원료로써 한 포당 2,500mg가 함유되어 있다.  (주)아모스팜이 밝힌 쁘띠나인의 베리솔콜라겐의 경우 흡수가 용이한 100% 천연 저분자콜라겐으로써 무미무취로 섭취 시 거부감이 없다. 또한 특허 받은 독점 제조공법을 통한 100% 독일기술, 독일생산 콜라겐이기도 하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진피층까지 도달한다는 사실을 입증 받기도 했다. 또한 히알루론산 성분도 120mg의 높은 함유량을 보이고 있다. 이 히알루론산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탄력을 강화시켜주고 피부세포를 활성화하여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동시에 보습단백질 생성을 촉진하여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아모스팜은 ‘쁘띠나인’에 함유된 이 베리솔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타 제품보다 월등히 높은 고햠량이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좀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말한다.


㈜바오로팜 김영성본부장은 :출시된 쁘띠나인을 가지고 수도권을 비롯하여 지방 대도시 클리닉에 유통을 해 보면서 환자들을 대상으로 임상을 통해 검증하였으며 병원 관계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병원콜라겐인 쁘띠나인플러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젤리 제형의 포 단위로써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쁘띠나인플러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9가지 기능성 원료를 한 포에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콜라겐부터 히알루론산, 엘라스틴펩타이드, 글루타치온, 알로에베라, 비타민D, 니코틴산아마이드, 로즈힙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으로 고른 성분함유를 실현했다.


특히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베리솔(VERISOL)콜라겐이 사용된 점이 눈에 띄는데, 이는 5건의 인체적용 임상으로 피부 속 진피층까지 흡수가 입증된 원료로써 콜라겐 점유율1위 기업인 독일 GELITA 사의 원료라는 것이다.

 
쁘띠나인플러스는 콜라겐 함량이 무려 4,500mg으로 고함량으로 되어 있다. ㈜아모스팜의 자료에 따르면 저분자콜라겐 베리솔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피부탄력과 눈가주름 감소 및 프로콜라겐 증가, 셀룰라이트 개선, 손톱 성장개선, 상처치료 개선 등의 효과가 나타난 과학적으로 입증 받은 원료이다. 상큼한 자몽맛으로 만들어진데다 1회용 스틱젤리 형태라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편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장점이다.

 

성형외과 및 피부과를 비롯해 호평 이어져
 

‘쁘띠나인플러스’는 2019년 12월에 출시하게 되면서 병원 유통을 시작했다. 수도권의 경우 ㈜바이오웰스팜 및 ㈜디엘팜을 통해 대형 성형외과 및 피부과를 비롯하여 산부인과 등 기타 비만클리닉에서 많은 환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방은 부산을 비롯하여 대구, 광주, 전주, 원주 등 출시 10개월 여 만에 전국 병·의원에서 많은 환자들이 애용하고 있다.

 

㈜바오로팜 김영성본부장은 2020년 10월 25일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 코엑스 행사에 부스 참가했다.


먼저 학회 명예회장인 양동훈 원장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먹는 콜라겐에 대한 소개’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 2020년 11월 15일에는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코엑스 행사에서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現회장을 맡고 계신 김응석원장님을 통해 “먹는 콜라겐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콜라겐이 미용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라는 주제로 발표한 바 있다.

 

한편. 좋은 아이템을 해외에 아웃소싱하는 수출업체인 ㈜꿈꾸는유목민 조범희 대표는 쁘띠나인플러스 제품을 출시되었을 당시에 접하게 되었는데 기능성 원료 9가지 성분도 맘에 들었을 뿐 아니라 브랜드 또한 마음에 들었다며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된 속마음을 털어 놓았다


김영성 본부장과 최재호 대표
본인도 먹어보고 효과가 있음을 체험해 봤으며, 그 동안 해외 업체들에게도 샘플링을 해 본 결과 좋은 피드백이 많았음을 밝혔다.
주식회사 꿈꾸는유목민 조범희대표는 김영성 본부장과 협력을 통해 1년여 동안 러시아, 중국,  태국 등 해외 파트너사에 샘플을 보내고 직접 해외에 나가서 설명을 했다.

 

현재 중국에 쁘띠나인플러스의 원활한 수출을 위해서 중국에 제품 등록을 진행 중이며, 이 외에 러시아에 수출계약을 진행 중에 있다 
김영성 본부장은 “쁘띠나인플러스의 콜라겐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 널리 홍보와 함께 해외진출에 최선을 다 하겠으며, 곧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방제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NEWS GOLF & SPORT INTERVIEW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