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노랑풍선이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 맞춤형 여행지 제안을 위한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을 선보였다. 계절별로 다양한 여행지와 상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취향에 맞춘 여행 계획 수립을 돕는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 예약 시 최대 5만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여행 니즈 반영한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
노랑풍선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상황에 맞는 여행지 추천을 위해 ‘2025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겨울, 봄, 여름, 가을 등 계절별로 나누어 추천 여행지를 제공하며, 총 36개 지역을 기준으로 104개 상품을 구성했다. 고객은 패키지, 항공/호텔, 투어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계절별 맞춤형 여행지 추천
이번 기획전은 △겨울(12월2월) △봄(3월5월) △여름(6월8월) △가을(9월11월) 총 4개의 계절별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각 계절에 맞는 특별한 여행지로는 따뜻한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태국 방콕과 파타야, 봄에는 싱가포르와 이탈리아 소도시 여행, 여름에는 시원한 몽골 고비사막 투어, 가을에는 캐나다의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준비됐다.
특별 할인 혜택 제공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 예약자에게 최대 5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2월부터 2월 추천 여행지를 예약한 고객에게 적용되는 이 혜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계획하려는 고객에게 큰 장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랑풍선 마케팅팀은 “2025년 월별 추천 여행지 기획전은 고객이 새해 여행 계획을 더욱 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날씨와 현지의 특별한 이벤트를 고려한 여행지 선정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여행 니즈를 충족시키는 기획전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여행캘린더’에서 간편한 예약
이번 기획전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여행캘린더’ 카테고리를 통해 상시 접속할 수 있으며, 고객은 쉽게 원하는 여행지를 예약하고 계획을 세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