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독자 성분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추가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케어를 완성했으며,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로 초기 노화까지 관리하는 웰에이징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설화수는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3중 케어를 완성했으며, 제품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해 초기 노화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설화수의 독자 성분 ‘자음단®’과 함께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추가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항당화 효과 극대화… 7일 만에 맑고 힘 있는 피부 선사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는 국내 보습 스킨·로션 시장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매화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설화투명단™’이 함유됐다.
설화투명단™은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결합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발휘한다. 실제 제품 사용 후 단 7일 만에 피부의 맑기와 투명도가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28년 연구 끝에 탄생한 ‘탄력지선체™’, 보습과 탄력 동시 케어
탄력크림 EX에는 28년간의 연구를 거쳐 탄생한 특화 성분 ‘탄력지선체™’가 함유됐다. 이 성분은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탄력 있게 흡수되어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가꿔준다.
설화수에 따르면, 탄력크림 EX는 사용 후 고객 만족도 100%를 기록할 만큼 높은 효능을 입증했다.
2월 20일 온라인 선출시…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판매
새롭게 리뉴얼된 ‘에센셜 라인’은 가벼운 사용감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피부 건조함과 초기 노화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2월 20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