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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삼총사껌 완전체로 돌아왔다...'후레시민트 껌' 재출시

-고객들의 향수 고려해 옛날 이미지 그대로 재탄생

롯데제과의 '후레시민트 껌'이 돌아온다.

 

롯데제과는 한때 대표적인 삼총사 껌 중 하나였던 '후레시민트 껌'을 다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1972년 출시된 '후레시민트 껌'은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와 함께 롯데제과의 대표적인 일명 삼총사 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지만, 2000년대 들어 자일리톨껌 등 다양한 신제품이 등장함에 따라 2017년 자취를 감췄다.

 

매니아 층의 요청과 페퍼민트 차 소비 증가세에 따라 다시 돌아온 후레시민트는 고객들의 향수를 고려해 오랜기간 쌓아온 이미지를 그대로 재탄생한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롯데제과의 이른바 삼총사 껌은 국내 껌시장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린 제품들로 당시 미국의 리글리, 아담스 등 세계적인 제품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였다. 특히 1967년 롯데제과 창립 후 선진국 설비를 갖춘 껌 공장을 양평동에 설립하며 처음으로 선보였던 제품이기도 해 상징성이 크다.

 

또 한때는 윤형주씨가 부른 CM Song이 인기를 끌었고, 요즘도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려질만큼 광고와 판촉활동이 정겹다는 평가도 받아 왔다.

 

이번 후레시민트 재출시로 인해 롯데제과는 매년 각각 40억원 안팎의 매출을 올렸던 쥬시후레시, 스피아민트와 함께 후레시민트가 더해진 '삼총사 껌' 매출이 연간 100억원 이상 오를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