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LG하우시스,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참가

온라인 쇼룸 열어 인조대리석 신제품 12종 소개


 

LG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산업 전시회 ‘KBIS'에 참가해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공개했다.

 

LG하우시스는 9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리고 있는 ‘KBIS Virtual 2021’에서 LG하우시스는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조대리석’을 주제로 온라인 쇼룸을 구성해 다양한 인조대리석 신제품과 시공 사례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가 이번에 공개한 신제품은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 5종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7종 등 총 12종이다. 특히, 콘크리트의 거친 질감을 표면에 구현한 ‘비아테라-어반’ 컬렉션을 비롯해 이탈리아 천연대리석 칼라카타 느낌을 살린 ‘비아테라-칼라카타’ 컬렉션, 나뭇가지 디자인을 표현한 ‘하이막스-우드’ 컬렉션 등을 공개했다.

 

아울러 이들 신제품을 적용한 주방과 욕실, 세탁실 등 주거공간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주며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제품의 가공성과 디자인을 전달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쇼룸을 통해 북미지역 주요 건축과 주방 업체들과 8차례에 걸쳐 ‘라이브 웨비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광진 LG하우시스 상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북미 건자재 업계에서도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쇼룸을 활용한 온라인 판매 마케팅을 적극 추진한다”며 “올해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해 북미시장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 이상 시장 점유율로 미국 듀폰에 이어 2위 자리를 이어간다.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10%가량 점유율로 4위에 올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