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퍼마일 자동차보험’ 티몬에서도 판매 [사진=캐롯손보]](/data/photos/news/photo/202009/18550_34049_135.png)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 자동차보험’ 상품을 '티몬'에서도 판매한다.
캐롯손보는 국내 타임 커머스 기업인 ‘티몬'을 통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선보이며 최대 3만원 티몬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캐롯의 ‘퍼마일자동차보험’은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신개념 자동차 보험이다. 출범후 SK네트웍스의 스피드 메이트 1200여개 및 협력정비업체 400여개와 네트워킹을 구축해 전국 단위의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했다.
티몬캐시는 보험에 가입한 날의 다음 달 말일에 지급되며 연간 30만원 이상 보험료 납입시 혜택이 유지된다.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롯손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이 필요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적극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타임 커머스로도 채널을 확장해 보다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가격 합리성과 디지털 편의성이 장착된 다양한 캐롯만의 디지털 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캐롯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