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ata/photos/news/photo/202009/18882_34391_2933.jpg)
GS리테일이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손잡고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뷰티 인플루언서 ‘윰쓰’의 브랜드 ‘러브러븀’과 단독 핫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카페24과 함게 진행한 ‘온라인 뷰티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른 제휴 비즈니스의 일환으로 뷰티 인플루언서 제휴 본격화에 나섰다다고 23일 밝혔다.
윰쓰는 인스타그램 구독자 약 32만 6000명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다.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는 이달 24일까지 윰쓰의 ‘러브러븀’ 아이섀도우 팔레트(정상가 32000원)와 립스틱 8종(정상가 18000원)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윰쓰의 SNS를 통해 접속하는 고객들에게는 5%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러브러븀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한정판 손거울 ‘윰미러’도 증정한다.
GS리테일은 카페24를 통해 온라인쇼핑몰을 론칭한 인플루언서들의 제품과 콘텐츠가 GS리테일의 운영노하우와 결합돼 뷰티 플랫폼으로써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실제로 지난 8월에 뷰티 인플루언서 달트(soyeondal)의 ‘달립’ 립스틱과 일주일간 실시했던 1차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목표수량의 70%가 첫날 판매되고 인기컬러는 조기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김주삼 GS리테일 랄라블라 온라인몰 팀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랄라블라의 온라인몰 매출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다양한 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기획과 더불어 다양한 제휴와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