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2020년 NBCI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사진=SPC그룹]](/data/photos/news/photo/202010/19449_35144_4518.jpg)
파리바게뜨가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 1위 달성 및 창립 34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2020년 NBCI 전체 1위 달성과 오는 10월 17일 34번째 생일을 맞아 ‘실키롤케익’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참여 방법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증정할 예정이며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4년 동안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 덕분에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라는 경사를 맞았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시행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포함한 전 업종에서 1위로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고 서비스업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