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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치킨, 가맹점과 함께하는 2020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

bhc 치킨, 내년에도 적극적인 고객 가치 실현을 통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 함께 성장


 

bhc 치킨이 가맹점들과 상생하며 미래 성장을 하기 위하여 bhc 치킨 본사에서 가맹점 협의회를 진행을 했었다고 밝혔다. 

 

bhc 치킨이 진행한 이번 간담회에는 지난 10월에 진행을 한 ‘전국 가맹점 간담회’ 이후에 연이어 진행이 되는 것으로 bhc 치킨 전국 8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들과 2020년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진행했다고 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bhc 치킨이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도 두 자릿수라는 고성장을 이루어낸 성과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호 축하 및 격려의 분위기로 시작으로, 2021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본사의 전략을 공유하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회의에 참석한 bhc 치킨의 가맹점과 본사는 서로 주어진 역할에 더욱 충실하면서 고객중시 경영을 강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이자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한다. 

 

bhc 치킨 임 대표는 “이러한 성장세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본사와 가맹점 간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품질경영과 고객중시 경영을 한마음으로 실천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미래 성장을 위해 고객인 가맹점 사업주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하는 고객의 가치를 실현해 업계 리딩 기업으로 확고히 해나가겠다”라고 했다.

 

bhc 치킨은 최근 가맹점 간담회를 통해 ‘2021 bhc 비전’을 제시하면서 가맹점의 미래 성장을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지원정책을 밝히고 상생에 나서고 있다. 

 

bhc 치킨의 가맹점 중 시설이 낙후되었거나 매장 이전 등 지원이 필요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희망 신청을 받아 필요경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약 500여 개의 가맹점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bhc 치킨은 고객중시 경영을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는 bhc 치킨이 되고자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적극적으로 펼치기로 의견을 모았다.

 

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회의는 올 한 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2021년에 대한 비전 공유를 통해 가맹점과 본사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내년에도 고객중시 경영, 상생경영, 투명경영을 통한 고객 가치 실현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