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전문 기업 ㈜앤씰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앤씰룸’을 오픈하고, 관련한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앤씰은 기존 스프링 대신 특수한 실로 만든 스트링 고급 매트리스를 개발, 생산하는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로 매트리스를 실과 유체로만 채워 침대 꺼짐 현상이 적고 유체만 채워주면 새 침대같이 탄탄해지는 지속력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앤씰 관계자는 “앤씰룸 체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함으로써 매트리스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실로 만들어진 앤씰의 매트리스를 눈으로 직접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현재 코로나 19로 인한 방역조치를 철저히 수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앤씰룸’은 앤씰의 패밀리형 가족침대가 마련된 공간인 패밀리존과 앤씰 매트리스와 함께 편안함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호텔급 공간인 스위트룸, 체압 측정을 통해 본인에게 최적화 된 잠자리를 분석할 수 있는 공간인 수면측정실 등 일반적인 체험관과는 다르게, 컨셉별로 구역을 나누어 각각 자신이 선호하는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스위트룸’의 경우 ‘앤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문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야 하는 예약제로 운영하며, 동반1인과 함께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스위트룸 예약 고객 100명 한정으로 쾌적한 숙면을 위한 ‘최고급 앤씰 스위트룸 안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앤씰룸’에서 스트링 매트리스를 현장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1박 숙박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앤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