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엘케이디앤 카페동네가 커피머신&원두를 전국의 가정 및 사무실에 파격적 공급에 나섰다.
‘카페동네’ 운영 프랜차이즈 본사 (주)엘케이디앤(대표 이상근)은 카페동네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커피가 많이 팔릴수록 카페동네 커피를 손쉽게 집에서 또는 직장에서 마시고 싶은 고객의 제안이 많아 2025년부터 카페동네는 원두 및 머신 사업부를 만들어 보다 가까이 손님들에게 카페동네의 커피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카페동네는 다양한 라인업의 원두와 디카페인까지 준비하고 있으며, 카페동네 매장에서 마시는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카페동네 전용 커피머신까지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카페동네는 앞서 티켓트리 할인권을 이용한 이벤트를 여러 사업에 적용하였으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고객이 무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설계하였다. 벌써부터 해당 티켓트리를 이용해 본 많은 고객과 영업 관련 업체들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카페동네 관계자는 “25년 2월부터 전국적인 영업망 구축을 위한 전국 영업망 그룹 PJ클라쓰 및 지역별 영업팀과 계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카페동네 고객에게 인정 받은 커피와 와 티켓트리를 이해하는 영업팀의 뜨거운 반응에 올해 커피머신 1,000대 설치 및 원두 100톤 소비는 무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침체된 소비 시장에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이익이 되는 카페동네의 선순환 프로그램이 영업 네트워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으니 좋은 영업 상품과 아이템을 찾는 영업 딜러분들은 카페동네 본사 머신사업부로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하다”고 전했다.